720차 친낭 인도 중북부25일
 
 
현재위치 : 메인 > 친구결혼식체험

 
   
     
 

♣ 친구결혼식

인도의 전통결혼식을 올리는 우다이푸르, 서로 신부가 되겠다는 경쟁자가 총 3명. 그 중에서 행운은 남궁예진, 오랫동안 신부를 꿈꿔왔던 김환희는 아뿔싸 신부엄마. 김성준을 신랑으로 모셔놓고 결혼식은 진행되었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옴. 수화하... 멋진 결혼식이었다.




결혼식을 보호하는 아그니신의 불꽃이 하늘높이 치솟는 것처럼 그렇게 결혼식은 멋지게 치뤄졌습니다.

주례를 맡아서 보는 브라만입니다. 인도에서 최고의 계급이고 그 중에서도 가장 신성한 결혼을 주관하는 브라만입니다.

신부의 아버지와 엄마역을 맡은 김성준군과 김환희양입니다. 엄청나게 중요한 역할입니다. 신부아버지는 불에 기름을 붓고, 엄마는 곡식을 넣어서 신들에게 축원을 드립니다. 옴 스와하..

신부는 남궁예진이고 신랑은 김성진입니다. 신랑이 너무나 의젓하죠. 지금 두 사람은 헤나로 두 손을 묶고 결혼의식을 진행중입니다.

하객들도 엄청나게 진지합니다. 김형진은 멀리 아라비아에서 온 상인같고 그 옆에 한규종은 사두같군요. 그리고 행복의 여신 구지현과 김예린이는 신부의 가족의로 참가했습니다.

결혼의 중요한 순서인 신랑과 신부가 두 손을 잡고 불주위를 도는 것입니다. 시계방향 4번, 반대로 3번 총 7번을 돕니다.

신들에게 받쳐진 제물들입니다. 시바, 비슈누, 브라마, 가네쉬신을 비롯한 108신들이 모두 모셔집니다.

결혼식의 전경입니다.

가네샤신에게 공물을 받치며 결혼생활이 행운으로 가득하기를 빕니다

신랑과 신부는 서로에게 스위트 즉 달콤한 것을 먹여주죠.
평생동안 서로에게 달콤함이 되겠다는 뜻입니다.

어린 신랑과 신부의 모습입니다.

위에서 항공촬영한 모습입니다. 항공촬영에는 이한결군이 수고하셨습니다. 일명 옥상촬영

신랑과 신부가 맞잡은 손.

결혼이 끝난 후 두 사람의 손 바닥에는 헤나가 물들어있다. 이것은 신이 준 사랑의 씨앗이다. 이제 손 바닥에서 온 몸으로 씨앗이 자랄 것이다.

결혼식 단체사진. 이제 피로연만 하면 됩니다. 참고로 피로연에는 백숙과 튀김닭이 나옵니다.

 

 
 
 

♣ 친구결혼식








































 

 

 

 

 

 

Copyright 2020 친구따라인도가기 여행사 & 친구투어 All rights reserved.